즐거운정보블로그

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Bandizip-setup download 본문

정보Story

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Bandizip-setup download

미소유발자 2016. 4. 14. 12:00

압축프로그램 반디집 다운로드 Bandizip-setup download



얼마 전에 랜섬웨어에 컴퓨터가 감염되어서 컴퓨터를 싹 갈아 엎었습니다. 아까운 파일들도 많이 있었고.. 또 사진들도 많이 버렸지요..ㅜㅜ 컴퓨터를 새로 포맷하고 나니 이런 저런 간단한 프로그램들이 많이 필요하네요.^^;;

그래서 이것 저것 찾아서 다운받아 세팅을 다시 했으니.. 제가 유용하게 쓴 프로그램들은 다른 분들도 유용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이것 저것 올려볼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.


압축프로그램 반디집



압축프로그램은 알집을 많이 쓰긴 하는데.. 이번에는 조금 다르게 반디집을 설치해 봤습니다. 나름대로 용량도 작고 쓸만하네요.^^;;

예전에 압축프로그램은 정말 파일 용량을 줄이고 압축하는 용도였는데.. 이제는 그저 폴더를 하나로 합쳐놓는 용도가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드네요..^^;;

파일은 아마 네이버 소프트웨어에서 다운받았을텐데.. 그래도 바로 다운 받으실 수 있으면 조금 더 편리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에 파일도 함께 올려 드립니다. 

■ 참고 URL

 반디집 다운로드 - https://drive.google.com/open?id=0B6ydXZGjROppZjFBYzhsUlpZSW8

.

,

첨부파일도 확인해 보세요~



참고URL로 올려놓은 것은 구글 드라이브에서 바로 공유링크 올려 놓은 것이라면, 반디집은 용량이 작아서 직접 첨부로도 올려놓을 수 있겠다는 생각도 드네요. 구글드라이브에서 다운이 되지 않는 분은 첨부파일을 확인해 보셔도 똑같이 다운받아 보실 수 있으실껍니다.



BANDIZIP-SETUP-KR.EXE


다운로드 받으셔서 더블클릭 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답니다.


Comments